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레이 일지/스카이림

[하드코어] 스카이림 3화 늑대들 발정났나... (엘더스크롤 5)

 

[풀버전 영상 맨 아래쪽에 첨부]

 

 

(바른생활 블로거는 규율을 지킵니다...?)

 

 

한대 맞고 뻗었다가 리벤지 해서 겨우 잡았네요

스벤 캐리

 

 

좀 앞으로가니깐 보상 상자있길래 봤는데

창렬....

 

 

배경이 정말 디테일하네요 이런 동굴한번갔다오면

암걸릴 각

 

 

어두운곳 앞도 안보인는데 마중나와 계시군여

 

 

한대 맞고 빈사ㅋㅋㅋ

 

 

언제나 스벤뒤에서 바라만 봅시다

 

 

아....망할...제가 제일 싫어하는 함정이네요

동료 데리고 다닐때 저 함정 잘못지나가면

동료 물리엔진이 파괴되는 경험이...

 

 

근데 왠일? 스벤 잘따라와서 문제 없이 건넜는데

어디선가 날라온 활맞고 빈사

 

 

늑대 소환해서 복수할라했는데 장비 충전량이

부족해서 소환 못하고 도망중

 

 

우여곡절 끝에 겨우 도착 이제 발톱끼우면

보스전 시작이죠 

 

 

좀 안으로 들어가보니 상자가 보이길래 까봤는데

ㄱㅇㄷ 50골 겁나 큰돈 있네요

 

 

쓸데없는 용언도 배우고

 

 

보스등장 하지만 선빵 필승!

 

 

역시나 스벤 뒤에서 입만 살기

 

 

무게 겁나 나가고 쓸데도 없는 쓸모없는

템 득템★ 럭키~★

 

이제 던전 클리어했으니 밖으로 나갑시다

 

리버우드가서 장비좀 보수할려고 제작칸좀

뒤지는데 보이는 비키니 갑옷! 나중에 꼭

만들고 만다 

 

 

일단 기본적인 아이슨 방어구

 

여관에서 자고 담날 밖으로 나와보니 전투소리가?

알고보니 맷돼지가 사망장소를 찾아 나왔군요!

 

 

지나가는 상인한테 템좀 살라했는데 fail

 

 

살금살금 다니는걸 수상하게 봤는데 계속 쳐다보는

오크 경비

 

 

리버우드에 할짓도 없겠나 근처 엠버광산으로

소풍왔습니다

 

 

역시 양손무기 쓰니깐 데미지도 쌔고

멋진 킬무브도 덤!

 

 

이런 CTD  싫어 다음생엔 CTD없는 스카이림

하게 해주세요!!

 

 

죽인다음에 할짓 첫번째 소지품 강탈

 

 

킬무브 (2)

 

 

저기 노예가 보이긴 하지만 스무스하게

모른척하고 갑시다

 

 

맙소사...거미라니 윽...머리가...부상당한 설원거미

윽....

 

 

하지만 보상도 별거없이 스벤의 몸빵으로 승리

 

 

바로 다음목적지인 화이트런으로 달려!

 

 

가는 중에 마주친 늑대 한대 맞고 딸피남아서

애끼는 포션 마시는중

 

 

으어~ 몸에 약빨 돈다

 

 

혹시 모르니 늑대소환 스태프 필수로 가지고 다니죠

 

 

지나가던중 마이크의 헛소리

 

 

점프하고 뿅 하면 순간이동이 된다던데...

 

 

오!! 성공했습니다 거인까지 잡은건 덤!

 

 

주먹다짐해서 이기면 동료가 되나던 친구

네요 하지만 언제 싸울지 의문이군요

 

제가 초반에 풀메탈 비키니 아머 꼭 맞춘다고

했었죠? 맞췄습니다 하지만 몸이 투명해지는

신비의 갑옷....